{{ productGroup.name }} 디자인 가이드라인 시선추적기와 뇌파측정기를 사용하여 소비자의 감정상태의 변화와 시선의 흐름, 주목도 등을 파악하여 분석한 정보로써, 각 제품에 대한 종합적인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.

종합 디자인 관여도

  • F조형
  • C색채
  • T질감
  • {{ productGroup.name }} ({{ item.proCd }})

    {{ index+1 }}순위

    • F{{ item.f }}
    • C{{ item.c }}
    • T{{ item.t }}

종합선호도 상품 {{ productGroup.name }}

디자인 종합 관여도

종합 F-C-T 관여도

  • F조형
  • C색채
  • T질감
  • {{ productGroup.name }} ({{ item.proCd }})
    종합선호도 {{ item.tfav }}%
    • F{{ item.f }}
    • C{{ item.c }}
    • T{{ item.t }}

조사 대상 제품 리스트 조사에 활용된 전체 제품 리스트입니다. 각 제품을 클릭하시면 상세한 디자인 선호특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{{ productGroup.name }}
    ({{ item.proCd }})

디자인 특성 대상 제품에 대한 대표 선호 감성과 종합 소비자 유형별 선호도입니다.

{{ product.grpName }} {{ product.proCd }}

  • F조형
  • C색채
  • T질감
선호 감성 안내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의
디자인 특성을 표현하는
감성 어휘
  • F{{ product.f }}
  • C{{ product.c }}
  • T{{ product.t }}
  • 성별

  • 경제력

  • 나이

  • 성별&경제력

  • 성별&나이

  • 나이&경제력

소비자 유형별 선호도 소비자 유형별 디자인 선호도입니다.

  • DiSC 행동유형 모델

  • 에니어그램

  • VALS2 모델

  • 소셜라이프스타일유형

  • 혁신수용유형